좋은땅출판사가 ‘당신 꼭 행복하세요’를 출간했다.
누구나 멀리 보내고 싶은 힘든 날들이 있고, 가까이 두고 싶은 기쁜 날들이 있다. 하지만 그 어느 것 하나 맘대로 되지 않는 것이 인생이다. 그래서 인생이라는 이름 앞에 희로애락이 있는 것이 아닐까.
저자 최유진은 “2020년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힘든 나날을 보내는 모든 이들이 부족한 글이지만 어렵고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아 책을 집필했다”고 이야기한다.
‘당신 꼭 행복하세요’는 오늘 그리고 나 자신 그 자체로의 행복, 가끔은 흔들릴 수 있음, 희로애락을 담고 있다. 인연을 통해 선물 같은 하루를 받은 기쁨, 그럼에도 가끔은 흔들릴 수 있는 인생에 대한 고찰 등 누구나 살면서 한 번쯤 느낄 법한 이야기를 담담하고 잔잔하게 독자들에게 전달한다.
‘당신 꼭 행복하세요’ 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언론연락처: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저작권자 © N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