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천순대 대덕점 허정연 대표
임시휴업공사기간 :2021.6.01~18(금)
대전광역시 대덕구 대덕구청 정문 옆에 위치한 광천순대 대덕점은 두 모녀가 운영을 하고 있는 모범음식점이다.
금번 도시가스 교체공사와 샵인샵 으로 하절기 대비 대고객 서비스 향상 차원에서 카페를 같이 운영하기 위해 2021년 6월 1일 부터 18일까지 임시휴업을 한다.
Korea 전통문화 음식연구원을 같이 운영하며 연구활동과 사회교육활동을 하며 학구열을 불태우고 있는 김국향 원장과 딸 허정연 대표가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는 전통음식점이다.
해외 유학파인 허정연 대표와 모친 김국향 원장이 콜라보레이션으로 음식개발, 서빙연구,메뉴개발 연구 활동을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의 전통음식이란 슬로건으로 2021년 9월 19일 부터 운영을 해오고 있는 대전의 모범음식점이자 맛집으로 청결함과 순대에 대한 새로운 발상으로 영업을 하고 있는 곳이다.
가격 또한 착한가격으로 고객들로 부터의 호응도가 매우높다, 김국향 원장은 찾아주는 고객에 대한 감사함으로 새로운 메뉴개발을 통해 좀더 다양성 있는 전문가로 사랑받는 광천순대 대덕점이 되기 위해 우송대학교 글로벌 외식조리 대학원 석사과정을 하면서 오너로서 경영에 참여하고 있다.
딸 허정연 대표 또한 모친과 함께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메뉴개발에 많은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금번 도시가스 교체공사와 샵인샵 카페 도입으로 매장에 오시는 손님에게 양질의 커피와 함께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먹거리를 개발하여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