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데로 조리해서 먹는 떡볶이 집 (호평동)
상태바
내 마음데로 조리해서 먹는 떡볶이 집 (호평동)
  • 서준원 기자
  • 승인 2021.07.2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끼
남양주메인시네마타워 2층
남양주NGO센터
시민문화예술협회

남양주메인시네마타워 2층에 두끼라는 떡볶이 집이 있다. 

처음에 신당동 떡볶이와 같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방문한 곳이다. 함께 일하고 있는 동료와 함께 저녁식사 겸 방문한 곳이다. 

깔끔하고 넓은 실내공간

그리고 무엇보다 자신이 직접 골라 먹는 다양한 재료들이 코너마다 있다. 사실 맛집의 기준은 여러가지가 있다. 대표적인 기준은 가격이 싼데 맛있는 곳이다. 두번째는 가격이 적당한데 맛이 뛰어난 곳이다. 두 가지 모두 맛집의 기준에 속한다 생각해 보는데 이곳은 가격은 적당하지만, 스스로 골라 먹을 수 있으며 무한리필이 가능한 곳이라는 점에서 맛집으로 적극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처음에는 저녁식사 대용으로 가기에는 조금 부담스런 장소라 생각했는데 막상 방문해서 먹어보니 둘이 가면 풍족하게 먹고도 남을 정도의 맛과 양을 자랑하는 곳이다. 그런 점에서 자녀를 둔 부모들이 동반하면 좋겠다. 

저녁이 시작되기 전에 방문했는데 이미 테이블에 많은 손님들이 있었고, 저녁시간이 다가오자 더 많은 손님들이 찾아오는 곳이었다. 두끼 체인점이라 그런지 모든 음식과 재료 그리고 시스템이 잘 갖춰진 음식점이라는 생각이 든다. 가족들이 오붓하게 시간내서 함께 할 수 있는 맛집이 호평동 메인시네마타워 2층에 있으니 떡볶이 명소인 서울 신당동으로 가기 전 우리동네에 위치해 있는 이곳에 한번 방문해 보기를 권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