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배달후원회, 굿뉴스월드와 협업해 우크라이나 난민 구호물품 지원
상태바
행복배달후원회, 굿뉴스월드와 협업해 우크라이나 난민 구호물품 지원
  • 정진철
  • 승인 2023.12.1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배달후원회는 국제개발 NGO 굿뉴스월드와 함께 우크라이나 난민을 위해 구호 물품 지원

행복배달후원회는 국제개발 NGO 굿뉴스월드와 함께 우크라이나 난민을 위해 구호 물품을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우크라이나는 지난해 러-우 사태 발발 이후 두 번째 겨울을 맞이하고 있다. 행복배달후원회는 (사)굿뉴스월드와의 협업으로 전쟁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크라이나 아동과 난민들의 겨울맞이를 위한 구호 물품을 컨테이너에 적재하여 지난 8일 우크라이나로 발송했다.

언론사 충청뉴스의 후원과 함께 ㈜파세코, ㈜순수코리아, ㈜제니튼, 정우21세기, ㈜메사캠프 등 지역의 많은 기업들과 행복배달후원회의 단체 및 개인 후원자들은 우크라이나 난민들을 위해 난방용품, 방한의류, 위생용품 및 생활용품 등 각종 물품을 후원했다.

이번에 발송한 컨테이너는 40피트(가로12m, 높이3m) 규모의 컨테이너다. 우크라이나를 향해 출발한 컨테이너 물품은 오는 13일 배에 선적되어 내달 우크라이나에 도착할 예정이다.


행복배달후원회 관계자는 “후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이 있어서 이번 지원이 가능했다. 이 물품들이 전쟁으로 힘들어하는 난민들에게 전달돼 큰 힘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라며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