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비전 코리아가 주관하고 한기호 의원실, 제주도 의회 김황국 의원실이 주최한 “UN CULTURAL AWARDS 2024”가 12일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윤대혁 문화비전 코리아 대표는 “오늘의 행사는 UNSDGs17 실천을 위해 기여한 인물과 단체 격려 및 선순환적 봉사 문화 조성을 위하여 진행이 되었습니다. 또한, 「좋은 일을 하면 좋은 일이 생긴다」라는 믿음을 확산시키고, 보다 더 많은 분들의 사회적 봉사 참여 촉진을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함께해 주신 제주도 의회, UN 피스코, 누가 선교회, 대한 청소년골프협회, 부산 빅데이터 기업협의회, 왕따 없는 세상 운동 본부, 한국 장애인 주거복지협회, 한국문화재 예술 명인회에도 감사를 표합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우영준 문화비전 코리아 회장은 ”오늘의 시상식은 봉사, 사회, 문화, 예술, 경제 등 우리 생활 전반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기여하신 분들의 노고를 기리는 자리입니다.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향후 계속해서 이 행사를 개최해 더 많은 분들이 사회에 봉사하는 선순환의 장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대회의 취지를 말했다.
허준혁 UN피스코 사무총장은 ”"UN의 지속 가능발전 목표 17가지는 2015년에 UN 회원국들이 채택한 목표로, 2030년까지 지속 가능한 발전을 달성하기 위한 글로벌 청사진입니다. 나만이 아닌 우리가 함께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환경, 경제, 사회적 목표를 정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정부, 기업, 시민사회가 공동으로 노력하고, 개인 또한 일상에서 지속 가능한 '소비, 환경 보호, 평등 증진 등을 통해 기여할 수 있습니다. 봉사의 사회적 선순환을 위해 UN 피스코도 동참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지원을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의 김의진 학생이 사회를 맡았으며, 시상식 진행에는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의 최나연 학생과 한국외국어대학교 강나연, 최아영, 김민재 학생이 함께 참여했다.
수상자는 아래와같다
- 성 인 부 -
- 학 생 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