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영양학과 명리체질의학을 융합한 음식치유법 연구
-개인 맞춤형 1:1 음식치유 관리법을 통한 국민건강증진
-새로운 방식의 식이요법 창안을 통한 음식문화 개선
-개인 맞춤형 1:1 음식치유 관리법을 통한 국민건강증진
-새로운 방식의 식이요법 창안을 통한 음식문화 개선
사단법인 한국문화교육협회와 대한민국문화교육대상 조직위원회(이사장 겸 위원장 김갑석 박사)가 주관하는 2024년 제10회 대한민국교육문화대상 시상식이 12월 28일 토요일 오후 3시 경희대학교 동문회관 강당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문화계와 교육계에서 지대한 공로를 세운 시상자들이 수상을 하였다.
㈜인본푸드닥터의 대표이며 음식치유전문가인 구다희 박사는 이날 수상 소감을 통해 “귀한 상을 주셔서 감사하고 더욱 노력하여 대한민국의 건강한 음식문화를 교육과 치유상담을 통해 선도하며 국민건강증진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라며 포부를 밝혔다.
구다희 대표는 식품영양학과 식품치료를 전공한 자연치유학 박사로 음식습관을 통한 건강관리와 치유법등을 창안한 다방면에 능력을 갖춘 연구자이자 경영인이다. 새로운 건강한 식문화를 연구하고 이를 통해 대한민국의 혼탁한 음식문화를 개선하여 고질적인 만성질환의 원인 잘못된 식문화를 개선하고자 노력해 왔다.
또한 음식치유상담과 이를 통한 치매예방과 심리치유 상담을 주된 사업으로 하고 있는 경기도 화성시 소재 (주)인본푸드닥터 대표이사로써 활동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인물대상 치매예방부문, 자랑스런 워킹맘 선정, 보건.의료 분야 신지식인 선정, 100만 화성시 자랑스런 시민상등을 수상하였고 국가 경쟁력과 건강한 사회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N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